소변 자주 마려움 소변볼 때 통증 소변 남은 느낌 증상으로 병원 다녀왔어요.


소변 자주 마려움 소변볼 때 통증 소변 남은 느낌 증상으로 병원 다녀왔어요.

금요일 아침부터 내 몸이 좀 이상하다 싶었다. 몸살기가 있는지 근육통에 목도 머리도 아픈 것 같고 무엇보다 식은땀이 자꾸 나는 느낌이 들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마른 비염 때문에 코가 마르고 목이 아파 잠을 설쳤는데 그것 때문에 몸이 그런가 싶어 가습기를 찾았다. 토요일 화장실에 가서 아침 소변을 보며 몸살보다도 내 몸에 무언가 더 큰일이 생겼다는 걸 느끼게 되었다. 소변을 보는데 개운하지가 않다. 일요일 소변이 남은 느낌이 계속 든다. 화장실을 나가기가 망설여져서 몇 번을 변기에 다시 앉았다. 어제와는 다르게 묵직하게 열감이 느껴지는 기분 나쁜 통증이 소변보는 끝부분에서 깊숙하게 안에서 느껴졌다. 하루에 화장실을 몇 번을 갔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소변이 자주 마려운 느낌이 들었다. 월요일 아침 일찍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보며 더 커진 열감과 기분 진짜 별로다 싶은 통증이 더 크게 느껴졌다. 그리고 잔뇨감 아놔 진짜 이 느낌 진짜 너무 싫었다.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출근하기 전 동네...


#면역력저하증상 #소변남은느낌 #소변자주마려움 #소변통증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소변 자주 마려움 소변볼 때 통증 소변 남은 느낌 증상으로 병원 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