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29기 수수께기 꽃피는 천하떡잎학교]를 보고 난 후 (스포 엄청 많음 주의)


영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29기 수수께기 꽃피는 천하떡잎학교]를 보고 난 후 (스포 엄청 많음 주의)

갓엔딩곡 들으면서 시작합니다. 원래 보고 난 후 바로 쓰려고 했지만 벅차오르는 감정을 감당하지 못한 저는 계속 짱구에 대한 정보만 서치하면서 눈물을 질질 짜느라 블로그 작성을 미뤘습니다. 이제야 좀 진정이 돼서 쓰는데 하필이면 내일 출근하기 전 새벽이라 다시 한 번 감성이 올라와서 죽겠습니다. 스포도 주의해야 되지만 아주 주관적이고 감정에 젖은 감상도 매우 주의 보고 난 후, 표지만 봐도 이제 벅차오르고 짱구의 ㅉ만 봐도 눈물이 나올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친구랑 낮부터 만나서 쇼핑도 하고, 점심도 저녁도 먹고 마지막으로 영화 보려고 왔다. 영화가 개봉한 지 꽤 돼서 상영 시간도 적었지만 사람도 많지 않아서 좋았다. 하지만 포스터가 없는 게 지금 생각해 보면 너무 아쉬운. 보면서 느낀 것들 이것보다 많지만 너무 길면 짱구에서 헤어나오지 못할 것 같아서 적당히만 적었다. (이게 적당히일까.) 판타지 세계지만 우리 세계와 다르지 않다 - 스마티라는 인공지능을 활용해서 학생들을 교육하는 것...


#29기 #극장판짱구는못말려 #맹구 #수수께기천하떡잎학교 #유리 #짱구 #짱구는못말려 #철수 #훈이

원문링크 : 영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29기 수수께기 꽃피는 천하떡잎학교]를 보고 난 후 (스포 엄청 많음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