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10] 사마부 플레이 - 12 그렇습니다.. 우리는 망했습니다..


[삼국지10] 사마부 플레이 - 12 그렇습니다.. 우리는 망했습니다..

사마부군은 위나라 도시를 공격한다. 아니 중달 형 끝까지 내 방해를 하다니.. 조카도?? 으아.. 10만 정도의 원군이 도착하니 병력비는 9 : 17 정도로, 한 마디로 망했어요 투석기 쏘는데 피아식별 못하는 바보 중달이..ㅉㅉ 형님이 마법도 쓸 줄 알았던가 말도 안 돼 ㅋㅋㅋ 제갈군사는 드디어 머리를 쓰기 시작한다. profit! 같은 속임수에 두 번 넘어갈 정도의 바보는 아니구나. 어.. 병사들이 뇌가 없는 것도 아니고 이런 선동이 통할 리가.. 하지만 성공한다??? 이와중에 중달 형은 또 헛저격 사마의 : 히잉 혼났어.. 사마부는 그에게 마지막으로 남은 땅인 교지가 공격받고 있다는 급보를 듣는다. 일개 병사가 제갈량의 계책을 간파해 내는 위용을 보인다. 부끄러운 줄 알아라 풍습.. 투석기로 팀킬이나 하던 사마의는 의미없는 바람요술이나 부린다. 능통은 축융에게 일기토를 신청하는데.. 무력 차이는 2 밖에 안 된다. 이기겠군! Ah..... 미안... 플레이어가 병신이다... 그런...



원문링크 : [삼국지10] 사마부 플레이 - 12 그렇습니다.. 우리는 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