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라이더 & 인력거 회관/ 홍대 구석구석 인력거로 구경하고 끝내주는 안주 먹은날!


헤이라이더 & 인력거 회관/ 홍대 구석구석 인력거로 구경하고 끝내주는 안주 먹은날!

헤이라이더 & 인력거 회관/ 홍대 구석구석 인력거로 구경하고 끝내주는 안주 먹은날! 인력거회관. 인력거로 이곳저곳을 이끌어준다는 이 곳. 블로그로 몇번 접했던터라 궁금해 찾아본 인력거 회관이다 엄마에게 특별한 홍대의 구석구석을 알려주고 싶어서 (또 무더위에 시원하게 구경시켜드릴겸, 겸사겸사) 인력거회관의 인력거를 이용하였다! 스테프께서 입고 있는 옷에 헤이라이더라고 쓰여있어 갸우뚱했는데 응...? 알고보니 인력거회관에서 헤이라이더라는 곳에서 제휴를 한거라고 ㅎㅎㅎ 이곳 저곳 홍대 구석구석을 친절한 설명과 함께 달렸다. 하 꽤 빠른 속도로 달리니 바람도 시원하고, 기분도 좋아지고 또 사람구경도 앉아서 편하게 하니 쉽게 지치는 엄마께는 정말 딱이였던것 같다! 인력거와 함께하는 라이딩이 끝나면 인력거회관 정거장에 스탑! 홍대 9번출구에서 30분간의 즐거운 구경을 하고 나면 이 곳 인력거 회관으로 데려다 주시는 센스를 발휘해 주신당! 인력거에서 내려 인력거회관 안으로 들어서면 사방으로 트여...


#구경하고 #구석구석 #끝내주는 #안주 #인력거 #인력거로 #헤이라이더 #홍대 #회관

원문링크 : 헤이라이더 & 인력거 회관/ 홍대 구석구석 인력거로 구경하고 끝내주는 안주 먹은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