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쓰려고 모아둔 최고심 짤 모음(고화질) :: 긍정 짤, 응원짤, 위로짤_사랑해 귀여워 행복해 (1)


내가 쓰려고 모아둔 최고심 짤 모음(고화질) :: 긍정 짤, 응원짤, 위로짤_사랑해 귀여워 행복해 (1)

가끔 쓰면 힘을 발하는 최고심 짤! 검색하면 고화질이 아닌 게 많아서 그냥 고화질로 직접 하나하나 다운 받았다 블로그에는 최대 50개만 올릴 수 있어서 맘에 드는 짤 위주로 :) 6월을 응원하는 최고심 :: 응원짤 다 잘 된다 난 행운아 마음을 뜨겁게 내가 접수 차카게 살자 발등에 불 응원하는 최고심 :: 할 수 있다!, 긍정짤, 응원짤 할 수 있따! 해낸다 기죽지마라! 온 세상이 나를 도와! 못할 게 없다 가보자고~ 난 끝까지 살아남을 거야...! 그냥 다 잘 된다 내가 해냄 꿈은 이루어진다 일단 하자, 한번 해보는 거야! 다 팬다...과연 공부도 팰 수 있을까, 과제도 패야지~ 나는 성공한다! 내가 진짜 짱 돼서 다 이긴다 안 되는 일이 없어 오케이 해보자고! 응원하는 최고심 :: 잘 한다! 몸 챙겨, 위로짤 되게 사랑스러운 생명체에게 잘 한다 잘 한다 하니까 너무 잘 한다 당신은 이 시대의 멋쟁이 맛있는 거 많이 먹기, 꿈은 크게, 하고 싶은 거 다 하기, 하기 싫은 거 하지...


#긍정짤 #위로짤 #응원짤 #짤모음 #최고심 #최고심짤 #최고심짤모음

원문링크 : 내가 쓰려고 모아둔 최고심 짤 모음(고화질) :: 긍정 짤, 응원짤, 위로짤_사랑해 귀여워 행복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