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주차] 드디어 불박 조각을 정리하나요? (ft. 노토 산스체 정리 트레이)


[9월 1주차] 드디어 불박 조각을 정리하나요? (ft. 노토 산스체 정리 트레이)

뜻하지 않은 게으름(?)으로 이니셜 각인을 위한 새로운 폰트인 노토 산스체를 갤럭시 Z 플립4에만 우선 적용하고 있다. 모든 제품에 적용하는 건 어렵지 않지만 뜻하지 않은 변수 하나는 바로 폰트 정리 박스. 가죽공예를 하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킹슬리는 기본적인 불박 조각 보관용 박스가 있지만 개별로 주문 제작해서 사용하는 황동 폰트는 다이소 플라스틱 박스에 많이 보관한다. 하지만 뜨거운 불박 조각을 생각 없이 플라스틱 박스에 넣다 보면 녹아내리는 건 다반사. 그래서 목형 베이스 나무에 올려놓고 사용 중이었지만... 폰트 사이즈가 작아서 사용하려고 글자를 찾는 게 너무 어렵다. 긴~~~ 문장 하나를 각인할 때는 눈이 뽑힐 듯 너무 힘들다. 그래서 폰트를 정리하기 전까지는 다른 제품에 적용하는 건 미루고 있었다 하지만 다른 기종에도 개별적으로 주문을 하기 시작한 상황. 더 이상 미루는 건 내 눈을 더 괴롭히게 될 거 같아 추선 연휴가 시작되기 전 급하게 제작에 돌입했다. 좌 _ 고딕체...


#각인조각정리 #내가쓸거니까 #대충만들고싶지않았어 #불박조각 #불박조각정리박스 #불박조각정리트레이 #주간일기챌린지 #황동폰트조각정리

원문링크 : [9월 1주차] 드디어 불박 조각을 정리하나요? (ft. 노토 산스체 정리 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