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003] 얼음과 불의 노래 - 조지 R. R. 마틴 (5부 - 타르가르옌 가문)


[B003] 얼음과 불의 노래 - 조지 R. R. 마틴 (5부 - 타르가르옌 가문)

타르가르옌 가문(House Targaryen) 가언은 "Fire and Blood" 불과 피. 상징은 머리 셋 달린 드래곤(삼두용). 세븐킹덤을 다스리던 왕가였으나 로버트 바라테온의 반란으로 축출된다.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왕가, 타르가르옌 다른 가문들과 달리 타르가르옌 가문은 발리리아인으로 웨스테로스 대륙을 정복하여 왕이 된 가문이다. 시조 아에곤 타르가르옌과 두 누이가 용을 타고 정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근친혼으로서 순수혈통을 보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르세이와 자이메 사이에서 자주 언급되는 내용이다.) 얼음과 불의 노래에서 불의 측으로 보이는 (빛의 신 를로르와 드래곤 중 어느 쪽이 확실한 불인지는 모른다. 양쪽 모두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다) 드래곤의 가문이다. 얼음과 불의 노래에서 내레이션이 나오는 캐릭터는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뿐이나 왕조의 복원을 꿈꾸는 그녀이기에 관련된 내용이 많아 5부 전체는 타르가르옌 가문과 대너리스에 대해 다루도록 한다....


#PS #판타지 #타르가르옌 #책 #조지마틴 #왕좌의게임 #얼음과불의노래 #서평 #비세리스 #라예가르 #드래곤 #대너리스 #판타지소설

원문링크 : [B003] 얼음과 불의 노래 - 조지 R. R. 마틴 (5부 - 타르가르옌 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