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연미복 패스 효율 / 토큰 적립 기간 / 사면 안되는 이유


롤 연미복 패스 효율 / 토큰 적립 기간 / 사면 안되는 이유

이번 패스는 매크로 방지 토큰작 방지 어쩌고 하면서 토큰을 얻는 시스템이 조금 변경되었음. 바뀐 시스템부터 먼저 짚고 넘어가겠음. 게임 모드 플레이 시간에 따른 분당 획득 점수 플레이 시간에 따른 분당 획득 점수 (승리 시) 소환사의 협곡 (PvP) 4점 6점 무작위 총력전 4점 6점 이벤트 게임 모드 4점 6점 모든 전략적 팀 전투 모드 2점 (5~8등) 3점 (1~4등) 소환사의 협곡 (AI 상대 대전) 1점 2점 이번에는 승리하면 10토큰, 지면 5토큰을 주는 것이 아닌 점수를 줌. 위의 표가 그 점수의 기준표인데 이제는 이 점수를 400점을 채우면 20토큰씩 주는 쿨타임 없는 무한 반복 퀘스트로 토큰을 얻을 수 있음. 그러나 이번 패스는 잘 뜯어보면 토큰작 안하고 정상적인 랭겜만 하는 나를 포함한 일반 유저들에게도 전에 비하면 훨씬 손해가 됨. 만악의 근원 문제는 바로 퀘스트임. 위에서 볼 수 있다시피 저 퀘스트는 무한으로 일퀘랑 달리 깨자마자 다시 활성화가 되는데 한 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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