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 조사: 인플레이션을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대다수 미국인 근로자들입니다.


설문 조사: 인플레이션을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대다수 미국인 근로자들입니다.

새로운 전국적인 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미국인들은 지난 1년 동안 임금 인상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인플레이션 급등을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뱅크레이트의 9월 임금 인상 조사 결과입니다. 미국 근로자의 61%가 지난 12개월 동안 급여를 인상받거나 더 높은 급여를 받는 직업을 수락했습니다. 임금 인상을 받은 근로자 중 36%는 성과급으로, 31%는 생계비 인상을 꼽았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임금 인상을 받은 미국 근로자의 약 50%는 6개월 연속(2022년 3~8월) 8%를 웃도는 물가상승률을 현재의 임금이 따라가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미국 응답자 중 39%가 내년 고용 안정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Bankrate의 수석 재무 분석가인 Greg McBride는 회사의 조사 결과에 대해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40년 이상 동안 최고 수준으로 지속된 인플레이션은 모든 계층의 가정에서 구매력을 빼앗았습니다. 맥브라이드는 "임금이 인상되거나 승진하거나 새로운...



원문링크 : 설문 조사: 인플레이션을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대다수 미국인 근로자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