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 조사: 유권자들은 이민자 버스에 찬성하고, 안전한 국경을 원합니다.


설문 조사: 유권자들은 이민자 버스에 찬성하고, 안전한 국경을 원합니다.

공화당 주지사들이 불법 이민자들을 북쪽의 푸른 주로 이송하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이 계획과 국경 확보를 위한 다른 조치들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목요일에 라스무센 리포트는 가능성 있는 유권자의 52%가 뉴욕, 워싱턴 D.C., 시카고로 버스 한 대 분량의 불법 이민자들을 보내기로 한 그렉 애벗 텍사스 주지사의 결정에 찬성한다는 여론 조사를 발표했습니다. 39%만이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라스무센의 조사는 또한 62%의 유권자들이 대도시 민주당 시장들이 조 바이든 대통령과 그의 행정부가 애벗을 비난하기보다는 남부 국경의 보안을 요구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나타냈습니다. 플로리다에서 이주자로 가득 찬 비행기 두 대를 마사의 포도밭으로 보내기 전에 실시된 이번 여론조사는 백악관이 이전 조치가 불법 이민자들에게 비인간적이라고 비난한 지 몇 시간 만에 발표되었습니다. "그것은 정말 인류에 대한 무례일 뿐입니다... 카린 장-피에르 백악관 공보비서관은 "가족과 아이들...



원문링크 : 설문 조사: 유권자들은 이민자 버스에 찬성하고, 안전한 국경을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