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체니는 2022년 대통령직을 찾는 선거 거부자들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패배해야 한다'.


리즈 체니는 2022년 대통령직을 찾는 선거 거부자들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패배해야 한다'.

공화당 소속 리즈 체니 하원의원은 1월 6일 하원 위원회 조사에 대한 CNN 특별보고를 위한 인터뷰에서 "선거를 거부하는 후보들이 출마하는 것에 대해 매우 걱정된다"며 2022년 중간고사에서 "그들은 반드시 패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1월 6일 조사 중인 하원 위원회의 부의장인 체니는 지난 8월 와이오밍을 대표하는 공화당 예비선거에서 트럼프가 지지하는 도전자에게 패배했습니다. "저는 매우 걱정됩니다. 저는 그 사람들이 반드시 패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체니 부통령은 CNN의 제이크 태퍼 기자가 주최한 인터뷰 동영상에서 오후 9시에 전체 방송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일요일 ET, Politico Playbook에서 획득했습니다. "우리 모두가 우리의 공화국을 수호하고 우리의 제도를 수호하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하는 책임은 정치 위에 있어야 합니다." 무당파 단체인 States United Action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선거 결과를 부정한 공화당 주지사, 법무장관...



원문링크 : 리즈 체니는 2022년 대통령직을 찾는 선거 거부자들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패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