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는 4만 명의 암 환자들로부터의 소송을 막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법원은 답을 원합니다.


J&J는 4만 명의 암 환자들로부터의 소송을 막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법원은 답을 원합니다.

존슨앤드존슨의 변호사는 월요일 존슨의 베이비파우더와 관련된 수만 건의 소송을 동결시킨 논란이 많은 파산 공작을 사용한 것에 대한 조사 질문에 직면했습니다. 심리에서 필라델피아에 있는 미국 제3순회 항소법원의 3인 재판부 위원들은 J&J가 회사를 고소했던 약 4만 명의 암 환자들에 대해 "소송상의 이점"을 얻기 위해 법적 전략을 사용했는지를 물었습니다. 그 사건들은 대부분 여성들에 의해 제기되었습니다. 그들은 존슨의 상징적인 탈크 베이비 파우더가 그들의 중피종이나 난소암의 원인이 된 석면에 오염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지난 달 전세계적으로 탈크 베이비 파우더 판매를 중단하겠다고 발표한 J&J는 어떠한 잘못도 부인했습니다. 회사를 대표하는 닐 카티얄 변호사는 "텍사스 2단계"로 알려진 파산 전략이 610억 달러에 달하는 더 빠른 합의금을 만들어냄으로써 피해자들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캐티알은 "이러한 이익을 모두 가진 대기업이 어떻게든 책임을 회피하려 한다"는 비판을 인정했습...



원문링크 : J&J는 4만 명의 암 환자들로부터의 소송을 막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법원은 답을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