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중앙은행들이 금리를 인상함에 따라 월스트리트는 더 낮게 끝납니다.


글로벌 중앙은행들이 금리를 인상함에 따라 월스트리트는 더 낮게 끝납니다.

전 세계 중앙은행들이 인플레이션과 싸우기 위해 금리를 인상함에 따라, 월가에서 주가가 하락세로 마감하면서 이번 주 동안 하락폭이 깊어졌습니다. S&P 500 지수는 목요일에 0.84% 하락했습니다.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0.35%를 내줬고 나스닥 종합지수는 1.37% 하락했습니다. 유럽과 아시아의 중앙은행들은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또다시 큰 폭의 금리 인상을 단행하고 더 많은 금리 인상이 예고된 지 하루 만에 금리를 인상했습니다. 목표는 돈을 빌리는 데 더 많은 비용을 들임으로써 경제를 냉각시키는 것입니다. 연준의 조치에 대한 기대를 따르는 경향이 있는 2년 만기 재무부의 수익률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목요일 월스트리트의 손실은 소매업체, 은행 및 산업 회사가 주도했습니다. 스타벅스는 3.9%,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3%, UPS는 2.9% 하락했습니다. 의료주는 몇 안 되는 밝은 장소 중 하나였습니다. 존슨앤드존슨은 2.2% 올랐습니다. 소규모 기업 주식은 투자자들이 경제에...



원문링크 : 글로벌 중앙은행들이 금리를 인상함에 따라 월스트리트는 더 낮게 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