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dl은 Lindt와의 저작권 소송에서 패소한 후 골드 초콜릿 토끼를 '파괴'하도록 명령했습니다.


Lidl은 Lindt와의 저작권 소송에서 패소한 후 골드 초콜릿 토끼를 '파괴'하도록 명령했습니다.

Lidl은 스위스 연방 대법원이 Lindt & Spruengli의 상표를 위반했다고 판결한 후 금박으로 포장된 초콜릿 토끼의 판매를 중단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목요일, 법원은 스위스가 설립한 초콜릿 제조사와 제과 회사가 제출한 여론 조사 결과에 따라 독일 소매업체를 상대로 저작권 보호를 획득했다고 판결했습니다. 린드 토끼는 빨간색 리본과 방울을 가지고 있는 반면, 리들 토끼는 노란색 또는 녹색 리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제품 사이에 확실한 차이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고객들에게 혼란의 위험이 있었다고, 법원의 판결은 덧붙였습니다. CNN에 따르면. 법원은 성명을 통해 "파괴는 비례하며, 특히 그러한 초콜릿이 반드시 파괴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법원은 또한 초콜릿이 반드시 낭비될 필요는 없지만 잠재적으로 재사용될 수 있다고 제안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2000년, 린트는 초콜릿 토끼에 대한 저작권 지위를 부여받았고, 그 이후로 가장 잘 팔...



원문링크 : Lidl은 Lindt와의 저작권 소송에서 패소한 후 골드 초콜릿 토끼를 '파괴'하도록 명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