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커맨더스의 구단주들은 NFL 팀의 잠재적인 판매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워싱턴 커맨더스의 구단주들은 NFL 팀의 잠재적인 판매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구단주 댄과 타냐 스나이더가 뱅크오브아메리카 증권을 고용해 "잠재적인 거래를 고려했다"고 밝힌 후 NFL의 워싱턴 커맨더스는 곧 매각될 수 있습니다." 그 팀은 수요일에 그 투자 은행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한 놀라운 결정을 발표했습니다. 스나이더스가 팀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판매할 것을 고려하고 있냐는 질문에 대변인은 "모든 옵션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는 압박이 가중되고 여러 차례의 조사가 진행 중인 가운데 완전 매각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스나이더는 팀을 절대 매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여러 차례 언급했습니다. 또는 스나이더스가 이전 소수 소유주를 인수한 지 18개월이 넘도록 새로운 투자자를 유치했습니다. BofA Securities는 스티브 발머가 2014년 NBA의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를 인수하는 것을 포함하여 프로 스포츠 팀의 다른 판매를 처리했습니다. 회사에 보낸 추가 의견을 구하는 메시지는 즉시 반환되지 않았습니다. Forbes에 따르면 커맨더스의 가치는 약 56억 달러로,...



원문링크 : 워싱턴 커맨더스의 구단주들은 NFL 팀의 잠재적인 판매를 모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