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펜 배들리는 그가 '홀드'하고 '허그' 살인 스토커 조 골드버그: '그는 사랑이 필요해요'라고 말합니다.


'당신의 펜 배들리는 그가 '홀드'하고 '허그' 살인 스토커 조 골드버그: '그는 사랑이 필요해요'라고 말합니다.

펜 배들리는 그들이 실제로 만난다면 유 연쇄살인범 조 골드버그에게 어떻게 다가갈지 알고 있습니다. 36세의 배우는 스티처 팟캐스트 팟크러쉬의 수요일 에피소드에서 2008년부터 캐릭터를 연기한 후 실제 만남에 대해 "명상"하고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래서, 그가 내가 집착하는 사람이었고, 어떻게든, 통제된 상황에서 그를 만날 수 있었고 그는 내 말을 듣는 데 관심이 있었다고 합시다."라고 Badgley가 공유했습니다. "그나저나, 제 말투로 할 거예요. 질문은 간단하지만, 제 어투에 맞을 것입니다." 조의 폭력과 스토킹에 대한 조의 이력에도 불구하고, 가십 걸 졸업생은 그의 캐릭터가 동정심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는 정말, 이 시점에서, 제가 그의 모든 행위를 얼마나 혐오하는지 분명히 알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런 맥락에서, 저는 실제로 그를 사랑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왜냐하면, 사실은, 그는 그것을 받아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



원문링크 : '당신의 펜 배들리는 그가 '홀드'하고 '허그' 살인 스토커 조 골드버그: '그는 사랑이 필요해요'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