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엄마의 피카딜로를 좋아했지만 레시피는 얻지 못했습니다. 틱톡은 그녀가 창의적이 되도록 그녀를 움직였습니다.


그녀는 엄마의 피카딜로를 좋아했지만 레시피는 얻지 못했습니다. 틱톡은 그녀가 창의적이 되도록 그녀를 움직였습니다.

우리가 요리하는 모든 것들은 여러분과 독자, 청취자들의 가족 요리법과 그들 뒤에 숨겨진 특별한 이야기들을 특징으로 하는 시리즈입니다. 연휴 동안 더 많은 주방 보석들을 공유할 것입니다. 자라면서 미리암 아르멘다리즈 피콜로는 부엌에서 엄마를 도왔고, 특히 피콜로가 가장 좋아하는 요리인 피카딜로를 만들 때가 되었을 때는 더욱 그러했습니다. 피콜로는 다진 쇠고기, 감자, 칠레 소스의 조합인 이 요리의 향신료와 맛이 그녀의 집처럼 느껴진다고 말합니다. 많은 모녀 관계와 마찬가지로, 피콜로와 그녀의 엄마는 항상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충돌은 보통 가족이 이주한 멕시코의 보수적인 문화와 그들의 새로운 고향 오리건의 더 진보적인 문화인 문화의 차이에서 비롯된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어떤 의견 차이에도 불구하고, 피콜로는 그녀의 엄마가 피카딜로를 만들었을 때, 그녀의 오빠와 아빠가 팬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녀를 위해 그것을 만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학교에서 이 식사를 하기 위해 집...



원문링크 : 그녀는 엄마의 피카딜로를 좋아했지만 레시피는 얻지 못했습니다. 틱톡은 그녀가 창의적이 되도록 그녀를 움직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