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시티 공항은 수하물에 노트북과 액체류가 보안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합니다.


런던 시티 공항은 수하물에 노트북과 액체류가 보안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승객들은 내년부터 런던 시티 공항의 보안 검색대를 통과할 때 노트북과 액체를 그들의 손가방에 맡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허브는 첨단 수하물 검색기가 장착된 보안 레인 1개를 시범 운영하고 있으며 4월까지 모든 레인에 이 기계를 도입할 계획입니다. 수도 동쪽에 있는 공항은 완전한 CT 또는 컴퓨터 단층 촬영 스캐너를 제공하는 영국 최초의 공항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항은 기존의 보안 X선 기계를 새로운 기술로 대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승객들이 가방에서 물건을 치우지 못하거나 액체와 크림이 든 큰 병을 들고 여행하는 것은 공항 보안이 지연되는 가장 큰 원인입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여행자들이 엑스레이 기계를 통과하기 전에 모든 것을 그들의 손가방에 맡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첨단 3D 스캐너의 배치로 2024년 영국에서 공항 수하물에 담긴 액체와 노트북에 대한 보안 제한이 폐지될 수 있다는 사실이 이번 주에 나타났습니다. 정부는 최종 결정이 아직 내...



원문링크 : 런던 시티 공항은 수하물에 노트북과 액체류가 보안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