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eth Southgate와 잉글랜드는 카타르에 대한 신뢰와 신뢰를 바탕으로 번영합니다.


Gareth Southgate와 잉글랜드는 카타르에 대한 신뢰와 신뢰를 바탕으로 번영합니다.

웸블리나 몰리뉴 같은 평행 우주에서 해리 맥과이어는 앞으로 덜컹거리며 페널티 구역의 가장자리로 계속 갑니다. 그것은 0-0이고, 30분이 지났고 영국은 일하고 있습니다. 맥과이어는 그가 공을 완전히 그의 마법으로 가지고 있다는 인상을 주지 않습니다. 아니면 그가 다음에 무엇을 할지 알고 있다는 것도요. 그것은 혼란스러울 정도로 즉흥적입니다. 그는 그저 고개를 숙이고 총을 쏘기만 합니다. 저 멀리서 투척하고 싶어요. 조롱의 신호를 보냈나요? 왜냐하면 그것이 영국에 있는 많은 군중들에게 맥과이어가 영감을 주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는 아녜요. 화요일 밤에 아흐마드 빈 알리 경기장에서 웨일즈와의 월드컵 조별 리그 최종전을 치르지 않았습니다. 몇 초 안에, 다른 골 뒤에 있는 영국 팬들은 그의 알코올 선호도와 거대한 머리에 관한 노래인 맥과이어의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간격으로 앞으로 스풀합니다. 경기는 무득점으로 남아있고, 잉글랜드는 실책을 범하며 예측 가능합니다. 야유를 보...



원문링크 : Gareth Southgate와 잉글랜드는 카타르에 대한 신뢰와 신뢰를 바탕으로 번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