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yesha Curry는 35파운드를 감량한 후 '내 피부에서 강하게 느껴지기' 위해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 공유합니다.


Ayesha Curry는 35파운드를 감량한 후 '내 피부에서 강하게 느껴지기' 위해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 공유합니다.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Ayesha Curry는 새로운 건강 목표를 설정함으로써 한 해를 바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요리사이자 요리책 작가인 33세는 큰 건강과 피트니스 목표로 2023년을 시작하고 어떻게 그것을 달성할 것인지에 대해 공개합니다. 커리는 전형적인 새해 결심에 관해서는 사실 그녀가 "월간 결심하는 타입의 소녀"에 가깝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그녀는 그렇게 일년 내내 자신의 작은 승리를 기록하는 것이 더 쉽다고 설명합니다. 그녀는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지난 3년간 건강 여행을 해왔다"며 "나는 내 의도와 목표를 밝히고 기록하는 데 열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것에 집착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눈에 보이는 것들을 볼 수 있는 저에게 정말로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1월에 저의 큰 결심 중 하나는 약간의 마른 근육을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Curry는 덧붙입니다. "저는 35파운드가 빠졌어요. 지난 1년 동안 정말 기대가 되지만, 지금은...



원문링크 : Ayesha Curry는 35파운드를 감량한 후 '내 피부에서 강하게 느껴지기' 위해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