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티아고 카레라스는 글로스터를 노샘프턴에 보너스 포인트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산티아고 카레라스는 글로스터를 노샘프턴에 보너스 포인트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리그에서 가장 다공성 수비를 가진 핫스텝 플라이 하프를 크로스하면 무엇을 얻나요? 노샘프턴 세인츠 팬들은 글로스터의 산티아고 카레라스가 첫 리시버에서 팀을 갈기갈기 찢은 후 펀치라인을 읽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르헨티나 선수는 최근 외부 수비수에서 전향한 선수이지만, 이 공연이 끝난 후에는 10분 후에 합류할 것입니다. 한 번의 시도로 2점을 추가하고 19점을 얻은 글로스터는 34-19로 승리하여 노샘프턴을 7위에서 4위로 도약시켰습니다. 성도들에게는 익숙한 이야기였고 그렇게 답답하지 않다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그들은 몇 가지 주요 지표를 통틀어 프리미어쉽에서 최악의 기록으로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경기당 허용, 시도 허용, 캐리 허용, 미터 허용 및 빗나간 태클 포인트의 하단은 그들의 최근 어려움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앞으로 위험했습니다. 21세의 날개 토미 프리먼은 글로스터의 후커 잭 싱글턴이 득점을 시작한 후 전반전에 각 코너에서 점멸했습니다. 20세의 플라이 하프 핀 ...



원문링크 : 산티아고 카레라스는 글로스터를 노샘프턴에 보너스 포인트 승리로 이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