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와 중국은 균열에도 불구하고 Cop15 생물다양성 정상회의를 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와 중국은 균열에도 불구하고 Cop15 생물다양성 정상회의를 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생물 다양성 회의를 위해 이번 주 몬트리올에 10,000명 이상의 과학자들, 정부 관계자들, 그리고 활동가들이 모여 전 세계의 서식지 감소를 막고 민감한 생태계를 보존하기 위한 협정을 체결하기를 열망할 것입니다. 유엔 Cop15 생물다양성 정상회의가 화요일에 개막되며, 이집트에서 Cop27 기후 회의가 끝난 지 2주가 조금 넘은 시점에서 각국이 이번 10년의 자연 보호 목표를 협상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정상회담이 자연계를 구하기 위한 계획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공동 개최국인 중국과 캐나다 사이의 깊은 균열을 개선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희망이 커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캐나다는 중국 국적자를 간첩 혐의로 기소했고, 중국이 연방 선거에 개입했다고 주장했으며, 토론토에서 중국이 운영하는 불법 "경찰서"의 비밀 네트워크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최근 자카르타에서 열린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에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캐나다 관리들이 대화 내...



원문링크 : 캐나다와 중국은 균열에도 불구하고 Cop15 생물다양성 정상회의를 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