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아나토미' 스타 케빈 맥키드의 아내 아리엘이 이혼을 발표한 지 5개월 만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레이 아나토미' 스타 케빈 맥키드의 아내 아리엘이 이혼을 발표한 지 5개월 만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Kevin McKidd와 Arielle Goldrath McKidd는 그들의 분리 과정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피플이 입수한 법원 문서에 따르면 그레이 아나토미 배우의 아내는 월요일 로스앤젤레스에서 공식적으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의 분열의 원인으로 화해할 수 없는 차이를 언급했습니다. 골드라스는 그들의 두 자녀에 대한 신체적, 법적 공동 양육권을 요청했습니다. 에이든, 4살 나바, 3살이요 그녀는 조정에서 그들의 자산을 분할하는 방법을 결정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법원에 그녀의 원래 이름인 아리엘 리 골드라스를 복원해달라고 청원했습니다. 2022년에 헤어진 연예인 커플들입니다 49세의 McKidd는 2017년 11월에 Goldrath와 결혼했습니다. 그 두 사람은 그가 7월에 그들의 별거를 발표하기 전에 5년 동안 결혼했습니다. "저는 소셜 미디어에서 제 사생활을 자주 공유하지 않지만, 오늘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몇 달...



원문링크 : '그레이 아나토미' 스타 케빈 맥키드의 아내 아리엘이 이혼을 발표한 지 5개월 만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