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샤니나 샤익은 아기 손 자이에게 모성애의 가장 놀라운 부분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얼마나 쉬웠는가'.


모델 샤니나 샤익은 아기 손 자이에게 모성애의 가장 놀라운 부분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얼마나 쉬웠는가'.

샤니나 샤익은 새로운 엄마로서 그녀의 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 E와의 인터뷰에서요!금요일에 발행된 뉴스에서, 전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은 9월에 남자친구 매튜 아데수얀과 공유하는 아기 아들 자이를 맞이한 후 모성애에서 가장 놀라운 점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31세의 Shaik은 아울렛에서 "그가 얼마나 쉬웠는지."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저에게 공포 이야기를 해왔지만, 저는 여러분이 아기를 너무 사랑하고 피곤할 때,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순간을 즐길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델 샤니나 샤익은 매튜 아데수얀과의 첫 아이를 출산한다고 밝혔습니다. '당신을 빨리 만나고 싶어요.' 그녀는 엄마가 된 이후 삶에 대한 자신의 관점도 바뀌었다고 언급하며 "저는 항상 이동 중이고 항상 여행을 다니고 있지만, 이제는 정말로 그와 함께 집에 있고 싶을 뿐입니다."라고 공유했습니다. "엄마로서, 저는 여러분이 훨씬 더 보호적이 되고 더 이상 저에 관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



원문링크 : 모델 샤니나 샤익은 아기 손 자이에게 모성애의 가장 놀라운 부분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얼마나 쉬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