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의 유명하고 늙어가는 마운틴 사자가 당국에 붙잡혔습니다. 자 이제는 뭐죠?


할리우드의 유명하고 늙어가는 마운틴 사자가 당국에 붙잡혔습니다. 자 이제는 뭐죠?

"할리우드 고양이"로 알려진 유명한 마운틴 사자가 주택가에서 목줄에 묶인 개를 죽이는 등 고통의 징후를 보여 야생동물 관계자들에 의해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생태학자들이 그를 P-22라고 불렀듯이, 그는 적어도 2012년 2월부터 그리피스 천문대와 할리우드 사인의 상징인 그리피스 공원에 살고 있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산타모니카 산맥에서 두 개의 주요 고속도로를 횡단하여 이 지역에 도착했을 것으로 보이는데, 국립공원관리공단은 "다른 사자들이 하려고 시도하다가 죽은 위업"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는 할리우드 사인의 유명한 사진 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쥐약으로 공공연한 싸움을 극복하고, TV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야기 속 집 밑에 굴을 파고, L.A. 동물원에서 코알라를 죽인 혐의를 받는 등 수년간 더 많은 명성을 얻었습니다. P-22는 "산사자의 브래드 피트"이자 일종의 "도시 야생동물 대사"로 기념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그는 또한 거기에 올라갑니다. 국립보건원...



원문링크 : 할리우드의 유명하고 늙어가는 마운틴 사자가 당국에 붙잡혔습니다. 자 이제는 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