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 Appleck의 아들 Samuel(10)은 보스턴 셀틱스를 응원하기 위해 아빠와 함께 드물게 코트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Ben Appleck의 아들 Samuel(10)은 보스턴 셀틱스를 응원하기 위해 아빠와 함께 드물게 코트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벤 애플렉과 그의 아들은 이번 주 짜릿한 농구 경기에서 특별한 순간을 공유했습니다. 배우와 아들 사무엘(10)은 화요일 보스턴 셀틱스가 LA 레이커스를 상대하면서 부자간의 밤을 즐겼고, 두 사람은 Crypto.com 아레나에서 액션 코트를 관람했습니다. 보스턴 출신인 애플렉은 그의 고향 팀을 응원하고 셀틱스가 122-118로 승리하는 것을 지켜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경기 내내 청바지와 화려한 운동화를 신고 간식과 웃음을 나누었습니다. 50세의 애플렉은 크림색의 버튼다운 카디건을 입었고 사무엘은 플란넬이 달린 회색 티셔츠를 입었습니다. 새뮤얼 외에도 애플렉은 전 제니퍼 가너와 딸 세라피나 로즈(13)와 바이올렛(17)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제니퍼 로페즈는 그녀의 가족과 남편 벤 애플렉의 '프로세스'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바이올렛은 최근 이달 초 백악관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과 영부인 질 바이든 박사가 주최한 국빈 만찬에서 모녀 데이트 중 17번째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가...



원문링크 : Ben Appleck의 아들 Samuel(10)은 보스턴 셀틱스를 응원하기 위해 아빠와 함께 드물게 코트에 모습을 드러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