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망명 제한이 종료되면 더 많은 이민자를 기대한다고 DHS는 말합니다.


미국은 망명 제한이 종료되면 더 많은 이민자를 기대한다고 DHS는 말합니다.

국토안보부는 트럼프 시대의 망명 제한 조치가 다음 주에 종료되면 더 많은 이민자들이 미국으로 석방될 수 있다고 밝혔는데, 텍사스 주의 한 의원은 일부 국경 관리들이 약 5만 명의 이민자들이 미국으로 건너오기를 기다리고 있을 것으로 추정한다고 말했습니다. 주요 정책 전환을 앞둔 가장 상세한 평가 중 하나로, 국방부는 4월에 발표된 계획의 진전에 주목하면서 국경에서 구금 중인 이민자들에 대한 더 빠른 처리, 더 많은 임시 구금 텐트, 직원 급증 및 밀수업자에 대한 형사 기소 증가를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화요일에 발표된 7페이지 분량의 문서에는 이례적으로 많은 이민자들이 입국하는 가운데 큰 구조적 변화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민자들이 COVID-19 확산을 방지한다는 이유로 250만 번 이상 망명 권리를 거부당한 타이틀 42의 종료와 함께 더 많은 것이 예상됩니다. 워싱턴의 연방 판사는 타이틀 42를 12월 21일에 끝내라고 명령했지만 공화당이 이끄는 주들은 항소 법원에 그것을 유지...



원문링크 : 미국은 망명 제한이 종료되면 더 많은 이민자를 기대한다고 DHS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