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류 베리모어는 메건 트레이너와 데이트를 하거나 나란히 화장실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야기합니다.


드류 베리모어는 메건 트레이너와 데이트를 하거나 나란히 화장실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야기합니다.

Meghan Trainor는 또 다른 나란히 있는 화장실 세트에 앉아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Drew Barrymore와 함께 있습니다! 최근 드류 베리모어 쇼에 출연하는 동안 트레이너는 여배우와 TV 진행자에게 인접한 화장실에 앉아 데이트 세계의 붉은 깃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는 남편 대릴 사바라와 공유하는 "메이드 유 룩" 싱어송라이터의 실제 화장실을 언급한 것으로, 두 개의 화장실이 서로 바로 옆에 있습니다. 배리모어(47)는 코너를 소개하면서 "당신이 남편 대럴과 결혼했고 그를 너무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너무 많아서 당신들은 화장실이 인접해 있어요." "우리는 나란히 있습니다. 우리 사이에는 벽이 없습니다."라고 28세의 트레이너가 대답했습니다. Meghan Trainor는 그녀의 나란히 있는 화장실 상황에 대해 무언가를 명확히 하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 두 사람은 "빨간 깃발, 노란 깃발, 녹색 깃발" 게임을 했고 다양한 데이트...



원문링크 : 드류 베리모어는 메건 트레이너와 데이트를 하거나 나란히 화장실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야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