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들은 펠레의 암이 진행되었고, 그는 크리스마스를 병원에서 보낼 것이라고 말합니다.


의사들은 펠레의 암이 진행되었고, 그는 크리스마스를 병원에서 보낼 것이라고 말합니다.

수요일에 발표된 의학 보고서에 따르면 펠레의 암이 진행되었고 브라질과의 세 번의 월드컵에서 우승한 사람은 신장 및 심장 기능 장애와 관련된 관리가 필요합니다. 82세인 펠레는 2021년 9월부터 대장암에 걸렸고 11월 29일부터 의사들이 그의 치료를 재평가하기 위해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그는 크리스마스 동안 병원에 남아 있을 것입니다. 수요일 시설의 성명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에드슨 아란테스 두 나시멘토는 종양학적 질병의 진행을 보여주며 신장 및 심장 기능 장애와 관련된 추가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환자는 의료진의 필요한 관리 하에 공동 병실에 입원해 있습니다." 그의 딸 켈리 나시멘토는 인스타그램에 다음과 같이 썼다: "우리 집에서의 크리스마스는 중단되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이유로 아인슈타인의 새로운 가족이 우리에게 주는 모든 보살핌을 받으며 여기에 머무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의사들과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이 방을 [장난] 삼보드로모로 바꿀 것이고, 우리는 [장난이...



원문링크 : 의사들은 펠레의 암이 진행되었고, 그는 크리스마스를 병원에서 보낼 것이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