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다시안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머글러 드레스를 입은 카일리 제너와 딸 스토미가 매치되었습니다: 사진.


카다시안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머글러 드레스를 입은 카일리 제너와 딸 스토미가 매치되었습니다: 사진.

카일리 제너와 딸 스토미는 엄마와 내가 어울리는 순간을 사랑합니다! 25세의 미녀 거물과 그녀의 4살 된 딸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카다시안-제너 홀리데이 파티를 위해 머글러 드레스를 멋지게 매치했습니다. 트래비스 스콧과 아직 이름을 공유하지 않은 10개월 된 아들과 스토미를 공유하는 제너는 토요일 그녀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쌍둥이 외모를 뽐내며 달콤한 장면을 공유했습니다. 모녀 듀오는 둘 다 검은 레이스로 장식된 샴페인 색깔의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제너의 외모는 스파게티 끈과 높은 다리 트임이 특징인 반면, 스토미는 볼 가운 바닥이 있는 원숄더 가운을 입고 발레리나 빵으로 머리를 했습니다. 한 동영상에서, 제너와 스토미는 그 어린 소녀가 드레스를 입고 빙글빙글 돌면서 큰 미소를 짓는 동안 함께 거울 속에서 포즈를 취했습니다. 또 다른 비디오는 Stormi가 빨간 크리스마스 트리에 둘러싸인 크리스마스 파티로 걸어 들어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클로에 카다시안과 카일리 제너의 아들이 가...



원문링크 : 카다시안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머글러 드레스를 입은 카일리 제너와 딸 스토미가 매치되었습니다: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