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겨울 폭풍으로 최소한 48명이 사망했습니다. 계속해서 영하의 날씨가 계속될 것입니다.


미국의 겨울 폭풍으로 최소한 48명이 사망했습니다. 계속해서 영하의 날씨가 계속될 것입니다.

미국 서부 뉴욕은 비상 차량들을 으르렁거리게 한 대규모 눈보라에 대처하고 있고, 전국의 여행객들은 취소된 항공편과 위험한 도로를 목격하고 있기 때문에 치명적인 겨울 폭풍으로 인한 얼어붙은 상태는 이번 주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이 폭풍으로 적어도 48명이 사망했으며 일부 주민들이 집 안에 갇히고 수만 가구와 기업체에 정전이 발생한 후 더 많은 생명을 앗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전역에서, 폭풍은 급격한 기온, 눈보라 상태, 맹렬한 바람 속에서 대규모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정전은 여러 주를 강타했고, 차가운 공기는 플로리다와 같은 따뜻한 주를 강타했으며, 수천 개의 항공편이 도끼로 내리거나 지연되어 광범위한 여행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그것은 기상 캐스터들에 의해 "세대에 한 번" 기상 이벤트로 불렸습니다. 버팔로 시 근처에 있는 서부 뉴욕 주는 허리케인급 바람을 기록한 48시간 동안 가시성이 없는 눈보라 동안 43인치의 눈이 내리면서 가장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거대한 눈이 차들을 ...



원문링크 : 미국의 겨울 폭풍으로 최소한 48명이 사망했습니다. 계속해서 영하의 날씨가 계속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