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는 강력한 폭풍으로 비와 눈이 쏟아진 후 마르고 땅을 파냅니다.


캘리포니아는 강력한 폭풍으로 비와 눈이 쏟아진 후 마르고 땅을 파냅니다.

캘리포니아는 강력한 폭풍이 주의 많은 지역에 적셔주는 비나 폭설을 가져와서 교통을 마비시키고 주요 고속도로를 폐쇄한 후 새해 첫날 건조하고 땅을 파내고 있었습니다. 캘리포니아 교통부는 새해 전날 타호 호수 근처 80번 주간 고속도로를 따라 수십 명의 운전자들이 눈 속에서 차들이 회전한 후 구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서 산악으로 가는 주요 경로는 일요일 일찍 체인을 단 승객 차량들에게 재개장했습니다.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는 트위터에서 "도로가 매우 미끄러우니 우리 모두 함께 일하고 80번 고속도로를 계속 열 수 있도록 속도를 줄이자"고 말했습니다. 50번 국도를 포함한 몇몇 다른 고속도로들도 재개장했습니다. 4피트(1.2미터) 이상의 눈이 시에라 네바다 산맥의 높은 곳에 쌓였고, 매머드 마운틴 스키 지역은 폭설로 인해 의자 리프트 개장이 크게 지연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토요일에 리조트는 강풍, 낮은 가시거리, 얼음을 이유로 수많은 리프트 폐쇄를 보고했습니다...



원문링크 : 캘리포니아는 강력한 폭풍으로 비와 눈이 쏟아진 후 마르고 땅을 파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