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키스 스탠필드는 카스미어 트리스가 자신의 아기를 낳았다고 주장하면서 약혼을 발표했습니다.


라키스 스탠필드는 카스미어 트리스가 자신의 아기를 낳았다고 주장하면서 약혼을 발표했습니다.

라키스 스탠필드가 여자친구 카스미어 트리스와 약혼을 발표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한 여성이 라키스 스탠필드가 자신의 아기의 아버지라는 주장을 제기했습니다. 31세의 겟 아웃 스타와 그의 예비 신부는 금요일에 반지의 흑백 스냅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게시함으로써 약혼 소식을 처음으로 공유했습니다. 게시물에 따르면, 제안은 트리스의 생일에 발생했습니다. "네, 저는 제 아기가 저에게 만들어 준 최고의 생일을 보내고 있어요. 제 생일에 스탠필드가 왔어요! #lakeithandkasmere forever"라고 트리스는 트위터 발표에서 썼습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생일 축하해요, 부인. Stanfield c #가격이 저렴합니다.아내 입니다." 스탠필드는 또한 인스타그램에 이 소식을 공유하면서, 그의 약혼자와 같은 날에 스냅을 게시했고, "생일 축하해, 자기야.." 라키스 스탠필드는 클럽하우스 채팅방이 반유대주의가 된 후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 '나는 증오를 비난합니다'. 다음날, 부부가...


#lakeithandkasmere #가격이

원문링크 : 라키스 스탠필드는 카스미어 트리스가 자신의 아기를 낳았다고 주장하면서 약혼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