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로페즈는 전에 볼 수 없었던 결혼 사진을 공유함으로써 '지금까지 최고의 해 중 하나'를 축하합니다.


제니퍼 로페즈는 전에 볼 수 없었던 결혼 사진을 공유함으로써 '지금까지 최고의 해 중 하나'를 축하합니다.

제니퍼 로페즈는 미소를 지으며 2022년을 돌아보고 있습니다. 일요일에, 여배우는 그녀의 해에서 광범위한 클립과 전에 볼 수 없었던 스냅으로 "지금까지 최고의 해 중 하나"를 기념하는 달콤한 인스타그램 릴을 공유했습니다. "내년에 그 모든 것이 오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제 막 시작했어요 #오늘밤을 기다리며 #7월 벤 애플렉과의 비공개 결혼식 계획과 8월 두 번째 결혼식의 비하인드 사진을 포함하여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순간을 연대순으로 보여주는 비디오의 캡션에 로페즈가 추가했습니다.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의 깜짝 라스베이거스 결혼식입니다. 모든 '아름다운' 세부 정보입니다. 제니퍼 로페즈는 뉴욕에서 드레스를 입고 글램 나이트 안을 들여다봅니다 – 비디오를 보세요. 비디오에서 53세의 로페즈는 4월의 하이라이트를 위해 녹색 약혼 반지를 한 번에 중심을 잡고 다른 한 번에 착용하면서 웃고 있습니다. 또 다른 달콤한 순간에서, 그녀는 5월의 하이라이트...


#7월 #새해 #오늘밤을 #이제

원문링크 : 제니퍼 로페즈는 전에 볼 수 없었던 결혼 사진을 공유함으로써 '지금까지 최고의 해 중 하나'를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