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추는 세상을 바꿨습니다 – 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알고 있을까요?


후추는 세상을 바꿨습니다 – 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알고 있을까요?

1603년, 제임스 랭커스터는 부를 추구하기 위해 몇 년 후에 페퍼콘을 가득 실은 배들을 가지고 런던에 다시 도착했습니다. 그는 1600년 엘리자베스 1세에 의해 왕실 헌장을 승인받은 최초의 영국 동인도 회사 함대를 지휘했고, 남아시아를 여행하고 돌아왔습니다. 후추는 원래 인도 서부 해안의 습하고 습한 산인 케랄라와 특히 서부 가트 산맥에서 유래한 것으로 믿어집니다. 그것은 고대 내내 알려져 있었고 특히 로마인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런던에서 페퍼러 길드가 형성된 1100년대까지 영국에서 잘 설립되었습니다. (이 길드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하는 식료품 회사가 되었습니다.) 후추와 같은 향신료에 대한 열망은 유럽 원정대를 동쪽으로 몰아냈고, 그들을 육지로 데려온 중간 상인들을 차단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러한 향신료와 유사한 상품들로부터 부를 소유하고 축적하려는 욕망이 식민주의를 주도했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동쪽"이 알려지고 소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그 최초의 후...



원문링크 : 후추는 세상을 바꿨습니다 – 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알고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