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임신 후 15kg 증가..1살연하 남편 모델이라 끼 많아"('동상이몽2')


허니제이 "임신 후 15kg 증가..1살연하 남편 모델이라 끼 많아"('동상이몽2')

허니제이 "임신 후 15kg 증가..1살연하 남편 모델이라 끼 많아"('동상이몽2')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출산을 앞둔 댄서 허니제이가 만삭까지 15kg 증가했다고 밝혔다. 13일 방송한 SBS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는 댄서 허니제이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허니제이는 만삭 임산부임에도 붓기 하나 없는 얼굴로 등장했다. 카메라 감독 마저도 "출산하고 나온 것이냐"고 물을 정도. 허니제이는 "오늘 메이크업 헤어 선생님들의 힘으로 날씬해보이는 것 같다"고 좋아했다. 김구라가 "남편이 키가 180cm 넘는 패션계 종사자 훈남"이라고 소개하자 허니제이는 "남편이 원래 모델인데 외국에서 활동을 해서 잘 모르신다"고 말했다. 결혼식 비하인드도 털어놨다. 허니제이는 "사람들이 결혼식때 제가 춤추기를 원하더라. 그래서 응해주고 싶지 않았다. 난 그냥 신부이고 싶었다. 화려함을 신랑에게 양보했다"면서도 "그래도 결혼식 당일날 깜짝 놀랐다. 남편이 모델이라 끼가 ...



원문링크 : 허니제이 "임신 후 15kg 증가..1살연하 남편 모델이라 끼 많아"('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