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샤워하면서 바지 드는 "돌+I'…초콜릿 마사지 중에도 정신줄 놓았다('난생처음')


노홍철, 샤워하면서 바지 드는 "돌+I'…초콜릿 마사지 중에도 정신줄 놓았다('난생처음')

노홍철, 샤워하면서 바지 드는 "돌+I'…초콜릿 마사지 중에도 정신줄 놓았다('난생처음') 사진 제공=MBN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날 것' 그대로를 즐기고, 고스란히 담아낸 '난생처음 우리끼리'가 시청자들에게 함께 여행을 떠난 것 같은 '찐' 소름을 선사한다. MBN '난생처음 우리끼리'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 시즌1~3로 화제몰이한 윤상진PD가 기획한 하이퍼 리얼리티 여행 예능으로, 난생처음 자유여행을 떠난 '우리끼리 군단' 노홍철-KCM-이국주의 여행기를 담는다. 이를 위해 세 사람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반인의 사연을 받고, 이들과 낯선 곳으로 떠나 낯선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자유 여정을 가감 없이 공개한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날 것' 그대로의 신선함으로 방송계는 물론 여행계를 발칵 뒤집을 '난생처음 우리끼리'의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 "여행 예능은 거기서 거기"? NO!! 낯선 곳, 낯선 이들과의 이색 여행기 여행 예능...



원문링크 : 노홍철, 샤워하면서 바지 드는 "돌+I'…초콜릿 마사지 중에도 정신줄 놓았다('난생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