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LU와 다른 사람들은 국경 당국에 임신한 이주민의 구금을 제한할 것을 촉구합니다.


ACLU와 다른 사람들은 국경 당국에 임신한 이주민의 구금을 제한할 것을 촉구합니다.

27세의 과테말라 여성은 남부 캘리포니아 국경 순찰소에서 쓰레기통을 들고 출산하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니카라과의 한 어머니는 6개월 된 아들이 폐렴을 일으키는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는 동안 요원들이 치료를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시민자유연합이 지난 금요일 미 관세국경보호청에 보낸 서한에서 인용한 두 가지 사례입니다. 이 단체는 136개의 추가 지지 단체 및 의료 전문가들과 함께 CBP에 임산부, 산후 또는 수유 중인 다른 사람들뿐만 아니라 유아에게도 섭취 절차를 신속하게 진행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국경 및 이민 문제에 관한 ACLU 수석 정책 고문인 Shaw Drake는 NPR에 "그들의 생식 건강 요구와 발생할 수 있는 급성 의학적 조건을 고려할 때, 그들은 기본적인 처리에 필요한 최소한의 시간으로 석방될 수 있도록 우선 순위를 매겨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도 12시간을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국경에서 연행되는 미국 입국을 시도...



원문링크 : ACLU와 다른 사람들은 국경 당국에 임신한 이주민의 구금을 제한할 것을 촉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