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이회택 "재데뷔 도전, 제가 얼마나 가치 있는 사람인지 알게 돼"


'보이즈 플래닛' 이회택 "재데뷔 도전, 제가 얼마나 가치 있는 사람인지 알게 돼"

'보이즈 플래닛' 이회택 "재데뷔 도전, 제가 얼마나 가치 있는 사람인지 알게 돼" 이회택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펜타곤 출신 이회택(후이)이 재데뷔 도전 후 달라진 점을 고백했다. 이회택은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엠넷 '보이즈 플래닛' 생존자 신고식에서 "제가 얼마나 가치 있는 사람인가에 대해 알게 됐다"라고 밝혔다. 펜타곤 멤버로 활동하며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이회택은 '보이즈 플래닛'에서 재데뷔에 도전하고 있다. 특히 데뷔 8년차에 오디션 도전이라는 큰 결단을 내렸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는 중이다. 그는 "제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한 많은 생각을 했다. 미처 깨닫지 못한 한계가 있었는데, 그 한계를 인정하고 깨부수려는 노력을 했다는 것에 굉장히 많은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했다. 이어 "스타 크리에이터 분들이 정말 많은 사랑을 주시고, 연습생 친구들이 용기 낼 수 있는 한 마디를 해줬다. 제가 얼마나...



원문링크 : '보이즈 플래닛' 이회택 "재데뷔 도전, 제가 얼마나 가치 있는 사람인지 알게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