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추천] 공유가 반한 드라마..“‘조용한 희망’, 시즌2가 없어서 아쉽더라”


[IS추천] 공유가 반한 드라마..“‘조용한 희망’, 시즌2가 없어서 아쉽더라”

[IS추천] 공유가 반한 드라마..“‘조용한 희망’, 시즌2가 없어서 아쉽더라” 스타들은 쉬면서 뭘 볼까요? 배우들과 가수들이 시청자로서 빠진 작품은 무엇일까요? 넘쳐나는 콘텐츠에 뭘 봐야 할지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스타들이 추천하는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조용한 희망’ 스틸. 사진제공=넷플릭스 “처음에는 막 재밌었고 끝날 때는 시즌2가 없어서 아쉽더라고요.” 2022년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 공개를 앞두고 있던 배우 공유는 일간스포츠에 당시 ‘최애’ 작품으로 넷플릭스 ‘조용한 희망’을 꼽았다. 공유는 “이 작품이 지니고 있는 의미가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특히 주연 배우 마거릿 퀼리에 대해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인 할리우드’에 조연으로 출연했을 때부터 뭔가 범상치 않다고 느꼈는데 감정을 과장하지 않고 담백하게 표현해는 게 인상 깊었다. 이 작품을 보고 팬이 됐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공유가 추천한 ‘조용한 희망’은 남편 숀(닉 로빈슨)의 학대를 피해 두 살배기...



원문링크 : [IS추천] 공유가 반한 드라마..“‘조용한 희망’, 시즌2가 없어서 아쉽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