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상원의원. Bill Cassidy는 사회보장제도를 구하고 싶어합니다. 워싱턴이 허락할까요?


공화당 상원의원. Bill Cassidy는 사회보장제도를 구하고 싶어합니다. 워싱턴이 허락할까요?

위장병 전문의인 빌 캐시디 상원의원은 불편한 일을 하는 것이 편하기 때문에, 그가 미국 정치의 "제3의 레일"로 통칭되는 사회보장제도를 보호하기 위한 의회의 노력을 이끌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즉, 다음과 같습니다: 누구든 그것을 만지려고 하면, 화상을 입을 것입니다. 66세의 루이지애나 공화당 의원은 상원 사무실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세 번째 레일은 프로그램이 파산하는 동안 수동적으로 앉아 있어야 하며, 그 시점에서 혜택이 삭감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 삭감들을 멈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절단을 허용하는 것이 세 번째 레일이 되어야 합니다." 캐시디는 조 바이든 대통령과 현재 공화당 후보의 선두 주자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해 동등한 기회 비판가입니다. 두 사람 모두 사회보장을 보호하기 위해 캠페인을 벌이고 있지만 어떻게 할 계획인지에 대해 많은 것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캐시디는 "만약 내가 짜증을 내는 것처럼 들린다면, 우리는 8년에서 9년 후에...



원문링크 : 공화당 상원의원. Bill Cassidy는 사회보장제도를 구하고 싶어합니다. 워싱턴이 허락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