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소개-TBS] 차모아, "20대 팀장과 60대 사원이 만드는 시너지"


[매체소개-TBS] 차모아, "20대 팀장과 60대 사원이 만드는 시너지"

안녕하세요. NO.1 차량맞춤용품 브랜드 차모아입니다. 오늘은 매체에 소개됐던 차모아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바로 TBS에서 진행하는 'TV 민생연구소'에 저희 제조팀이 방영된 것인데요. 이에 저희 차모아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기업문화가 많은 분들께 소개되는 시간이 됐습니다. 그렇다면 차모아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었을까요? 궁금하시다면 이번 포스팅을 함께 해주세요! 고령자 친화기업 - 차모아 차모아가 많은 분들의 시선을 끈 것은 바로 '고령자 친화기업'이라는 점이었습니다. 차모아는 지난 2018년 한국노인인력개발원이 선정하는 '고령자 친화기업'에 선정되며 만 60세 이상 직원을 적극 채용 중입니다. 이에 사내에서는 시니어 직원을 높여 부르는 "어르신"이라는 독특한 호칭이 만들어지기도 했습니다. 특히 채용이 본격화되며 현재 약 1/3 이상을 시니어 직원이 차지하고 있을 만큼 그 비중이 더 높아졌습니다. 시니어 직원은 고용연속성뿐만 아니라 대기업 등 다양한 조직경험을 경험...


#기업소개 #차모아

원문링크 : [매체소개-TBS] 차모아, "20대 팀장과 60대 사원이 만드는 시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