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육사오 (6/45) 관객수 추이 손익분기점을 넘으며 극한직업의 뒤를 이을까?


영화 육사오 (6/45) 관객수 추이 손익분기점을 넘으며 극한직업의 뒤를 이을까?

영화 육사오 (6/45) 관객수 추이 여름 극장가를 책임질 기대작으로 꼽히던 한국 영화 텐트 폴 네 편 중에서 단 두 편만 흥행에 성공한 가운데, 휴가 시즌과 추석 대목 사이의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영화들이 속속 개봉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원한 웃음과 캐릭터가 살아 숨 쉬는 코미디 영화 <육사오> 관객수 추이를 전망해 보려고 하는데요. 시사회에서 관객의 좋은 평가를 받으며 의외의 복병이 되지 않을까 기대를 모으는가 싶더니, 개봉 이후 웃기고 재밌다는 리뷰가 줄을 이으며 긍정적인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과연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며 <극한직업>의 뒤를 잇는 한국 코미디 영화의 성공 사례로 남을 수 있을지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놓고 웃고 즐기는 목적으로 제작된 작품인 만큼 스포일러 없이 정리하였으니 편안하게 읽어주세요. 로또 1등에 당첨된 말년 병장 영화 <육사오>는 <달마야 놀자>와 <박수건달> 등의 시나리오를 쓰고, <날아라 허동구>를 연출한 박규태 ...


#645 #육사오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영화 육사오 (6/45) 관객수 추이 손익분기점을 넘으며 극한직업의 뒤를 이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