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폰 마르스프로 데이브레이크 풀튜닝 윤활 체리 적축 키보드 사용 후기.


타이폰 마르스프로 데이브레이크 풀튜닝 윤활 체리 적축 키보드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그림작가 '리그RG'입니다. 오늘은 타이폰 키보드의 신작! 마르스프로 [데이브레이크] 기계식 키보드 후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풀튜닝 제품으로 일반적인 팩토리 윤활이 아닌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윤활이 된 제품인데요, 마르스프로하면 꾸준하게 출시하는 타이폰의 대표작이자 감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새롭게 데이브레이크를 출시하면서 전작인 슈팅스타에서 어떠한 부분이 달라졌는지, 그리고 키보드 본연의 퀄리티와 손맛은 어떠했는지 꾸준히 사용해 보면서 경험한 것들을 나눠보려고 합니다. 개봉 및 구성품 첫 번째로 패키지 박스를 살펴볼 텐데요, 무지 포장에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이 눈에 들어옵니다. 폰트만으로도 느낌 있는 박스 디자인을 완성시켰다는 점에서 타이폰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타이폰 마르스프로 데이브레이크 기계식 키보드 스펙- -제품명: 데이브레이크 (DAYBREAK) -제품색상: 데이 아이보리 (DAY IVORY) / 나이트 그레이...


#DayBreak #Marspro #Typone #기계식키보드 #데이브레이크 #마르스프로 #타이폰 #풀윤활키보드

원문링크 : 타이폰 마르스프로 데이브레이크 풀튜닝 윤활 체리 적축 키보드 사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