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故) 최진실 딸' 최준희, 몸무게 44Kg 감량 후 완벽한 몸매 자랑 "자신감 넘치는 포즈"


'고(故) 최진실 딸' 최준희, 몸무게 44Kg 감량 후 완벽한 몸매 자랑 "자신감 넘치는 포즈"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故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96kg였던 과거와 52kg의 현재를 공개했다. 최준희는 25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라방에서 다들 효소 뭐 먹냐고 그러시길래.. 96kg 때부터 52kg까지 올 수 있었던 잇템 소개 한번 해봐?”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최준희는 과거와 현재를 비교했다. 왼쪽에는 96kg까지 갔던 과거의 최준희가 담겼고, 오른쪽에는 52kg까지 감량한 현재의 최준희가 담겼다. 과거의 최준희는 자신감이 없는 모습이 눈에 띈다. 한편 최준희는 지난 5일 “병(자가면역질환 루프스)에 의한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몸무게가 늘었지만 현재는 반변 40kg 이상을 감량한 뒤에는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표정을 지으며 늘..........

'고(故) 최진실 딸' 최준희, 몸무게 44Kg 감량 후 완벽한 몸매 자랑 "자신감 넘치는 포즈"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고(故) 최진실 딸' 최준희, 몸무게 44Kg 감량 후 완벽한 몸매 자랑 "자신감 넘치는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