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이해리, 오는 7월 비연예인과 결혼 "아직 실감은 안 나지만..."


다비치 이해리, 오는 7월 비연예인과 결혼 "아직 실감은 안 나지만..."

하이~ 안녕하세요 여성 듀오 다비치 멤버 이해리가 결혼한다. 이해리 / 이하 이해리 인스타그램 이데일리는 11일 가요계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이같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해리는 최근 교제 중인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을 약속했다. 결혼식 시기는 오는 7월로 예정돼 있다. 이해리는 결혼을 앞두고 지인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해리, 강민경 이해리, 강민경 이해리도 11일(오늘) 인스타그램에 손 편지를 올려 결혼 사실을 밝혔다. 이해리는 "여러분에게 제일 먼저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떨리는 마음 안고 이렇게 왔다"면서 "아직 실감은 안 나지만 제가 결혼을 한다"고 알렸다. 이어 "같이 있으면 웃을 일이 많아지고, 배울 점이 많은 좋은 사람"이라며 "무엇보다 저를 누구보다 존중하고 아껴주는 사람이다. 평생 소중하게 생각하며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항상 조건 없이 사랑해 주는 다코동 늘 고맙다. 공연장에서 만날 날을 기다리며, 좋은 앨범으로 보답하...



원문링크 : 다비치 이해리, 오는 7월 비연예인과 결혼 "아직 실감은 안 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