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퀸 와사비가 올린 수영복 인증샷, 우월한 몸매 드러내며 섹시미 뽐내 "입이 떡 벌어졌다"


래퍼 퀸 와사비가 올린 수영복 인증샷, 우월한 몸매 드러내며 섹시미 뽐내 "입이 떡 벌어졌다"

하이~ 안녕하세요 래퍼 퀸 와사비가 우월한 몸매를 드러내 이목이 쏠렸다. 이하 퀸 와사비 인스타그램 퀸 와사비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랑 제주도나 양양 갈 사람? 지금 당장 연락하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4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몸에 딱 붙는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퀸 와사비가 담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퀸와사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퀸와사비는 치명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다. 또한 매끈한 각선미와 아찔한 볼륨감을 과시해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퀸와사비는 탈아시아급 엉덩이 라인을 뽐내고 있다. 숨 막히는 뒤태에 눈길이 쏠린다. 사진에서 퀸 와사비는 푸른색 계열의 스윔슈트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퀸 와사비의 남다른 자태가 돋보인다. 여기에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에 강렬한 메이크업, 탈색 머리로 '센 언니' 포스를 풍겨 분위기를 압도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퀸 ...


#래퍼퀸와사비 #수영복몸매인스타그램 #수영복제주도앙양

원문링크 : 래퍼 퀸 와사비가 올린 수영복 인증샷, 우월한 몸매 드러내며 섹시미 뽐내 "입이 떡 벌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