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비비, 은은한 미소 지으며 단발 헤어 스타일 뽐내 "내가 얼마나 귀여운지 보라고"


가수 겸 배우 비비, 은은한 미소 지으며 단발 헤어 스타일 뽐내 "내가 얼마나 귀여운지 보라고"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겸 배우 비비(김형서)가 깜짝 근황을 공개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하 비비 인스타그램 비비는 2일 인스타그램에 인스타그램에 "내가 얼마나 귀여운지 봐(보)라고 세상아"라는 말을 남기며 근황 사진 두 장을 올렸다. 올라온 사진에는 똑 단발로 변신한 비비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에서 비비는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단발 헤어스타일을 자연스럽게 뽐냈다.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눈 밑 점 두 개가 특히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단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뒤 미모 성수기를 맞이한 비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비비의 환한 미소와 트레이드 마크인 눈 밑 점 두 개가 시선을 끈다. 앞서 비비는 무신사가 제작한 콘텐츠에 출연해 눈 밑 점을 그리는 이유에 대해 언급한 적 있다. 당시 그는 "감정에 치우쳐서 퍼포먼스 같은 걸 망쳐버리지 않게 평점심을 찾을 수 있는 부적 같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하 유튜브 '무신사 TV' 한편 비비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 출연...


#단발 #변신 #비비 #비비인스타그램

원문링크 : 가수 겸 배우 비비, 은은한 미소 지으며 단발 헤어 스타일 뽐내 "내가 얼마나 귀여운지 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