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화나' 솔비, 19금 토크로 스트레스 푼다..."소개팅남에게 다이어트 약 선물 받았다"


'나화나' 솔비, 19금 토크로 스트레스 푼다..."소개팅남에게 다이어트 약 선물 받았다"

하이~ 안녕하세요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솔비가 웃픈 소개팅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나화나' 솔비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는 ‘아트테이너’로서 열띤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솔비가 등장한다. 유쾌하고 톡톡 튀는 입담으로 예능에 떴다 하면 빵빵 터지는 솔비가 ‘나화나’에서는 어떤 토크를 펼쳐낼지 기대를 높인다. '나화나' 솔비 이날 방송에서 솔비는 “사실 저는 화가 나서 나왔다기보다는 사랑을 찾으러 나왔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힌다. 이어 ‘나화나’ MC 라인업을 보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한 사람이 있었다고 고백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과연 솔비의 설렘을 자극한 MC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랑을 찾고 싶다는 솔비는 최근 있었던 두 차례의 소개팅 에피소드를 꺼낸다. 먼저 첫 번째 소개팅에서는 상대가 집으로 다이어트약을 보내는 황당한 상황이 벌어졌다고. 솔비는 자존심이 무너지는 것 같았지만, 이내 “이 약 먹고 예뻐져서 다른 남...


#19금토크 #나화나 #다이어트약 #솔비 #웃픈소개팅 #입담

원문링크 : '나화나' 솔비, 19금 토크로 스트레스 푼다..."소개팅남에게 다이어트 약 선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