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으로 여행 떠난 '얼짱' 홍영기, 파격 노출 비키니 입고 우월한 S라인 몸매 인증 "65E컵 자랑"


괌으로 여행 떠난 '얼짱' 홍영기, 파격 노출 비키니 입고 우월한 S라인 몸매 인증 "65E컵 자랑"

하이~ 안녕하세요 얼짱 출신 사업가 홍영기가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뽐내 이목이 쏠렸다. 이하 홍영기 인스타그램 홍영기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낮부터 수영이란 정말 행복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영기는 괌의 한 수영장에서 흰색 비키니를 입고 우월한 몸매를 인증하고 있다. 이날 그는 동안 미모에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군살 하나 없는 허리 라인으로 S라인을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 투명한 피부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과즙미 넘치는 매력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홍영기는 헤드폰을 쓴 채 고혹적인 표정으로 섹시미를 풍겨 이목을 붙잡았다. 앞서 그는 자신의 신체 사이즈에 대해 '65E컵'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해당 사진을 본 SNS 이용자들은 홍영기 인스타그램에 "진짜 너무 이뻐요", "몸매도 부럽고 얼굴도 부럽고 너무 이쁘다", "와 몸매 진짜 미쳤네", "도대체 몸매 관리 어떻게 해요?",...


#괌여행인스타그램 #얼짱쇼핑몰사업가 #홍영기비키니수영장

원문링크 : 괌으로 여행 떠난 '얼짱' 홍영기, 파격 노출 비키니 입고 우월한 S라인 몸매 인증 "65E컵 자랑"